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세계 일류 도시개발 및 인프라 구축회사

COMPANY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SK건설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건설 대표이사 사장 최광철(왼쪽 사진), SK건설 대표이사 사장 조기행(오늘쪽 사진)

SK건설은 1977년 창립한 이래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성실하고 우수한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인프라, 건축/주택, 플랜트 사업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SK건설은 인프라분야에서 도로, 철도, 항만 등의 국가기간산업 건설과 건축/주택분야에서의 프리미엄 주거공간의 창출 및 대형 개발사업 등의 참여로 국내외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랜트분야에서는 지구촌 곳곳에서 대형 석유화학 및 발전시설의 수주와 성공적인 시공을 통하여 세계적인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Global Player로서 업계를 선도해 가고 있습니다.

이제 SK건설은 지금까지의 성장과 발전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미래를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 일류 도시개발 및 인프라 구축회사라는 비전을 세우고 해외 시장 확대 및 New Product 진출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사업구조 전환을 목표로 개발사업을 확대하고 Portfolio를 전환하여 수익구조의 질적 개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내 System 및 Process, 인사제도 등의 고도화를 통한 선진 Infra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여, Global 경쟁력을 갖추고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확고한 도약의 발판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던 주거환경개선, 복지단체 정기 봉사 및 저소득 가정 청소년 후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보다 체계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주변 환경 가꾸기 및 환경 교육 진행 등 친환경테마와 해외에서의 사회공헌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대하여 인류의 행복한 삶과 더 나은 세상을 구현하는 책임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 드리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가치실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SK건설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