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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CENTER 윤리경영상담 / 제보

당사는 업무 수행상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투명경영을 실천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대표이사 직속의 독립부서인 감사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윤리규정을 제정/실천하고 있습니다.

보다 공정한 업무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저희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또는 미담 및 모범사례 등에 대해 고객과 협력업체, 임직원 등 회사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보자 및 제보내용은 보안이 철저하게 지켜지며, 당사로부터 어떠한 불이익도 없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제보내용에 대한 조사결과는 E-mail 또는 전화 등을 통해 신속하게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 전화 : SK건설 감사실 02-723-2010(전용)

· 팩스 : 02-3700-8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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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제보는 1단계 제보, 2단계 조사, 3단계 진계 및 홍보의 과정으로 진행

제보

  • 제보자 신분을 철저히 보호하고
    제보자 정보 누설 금지
  • 신고자를 알아내기 위한 탐문/색출
    시도 時 인사상 엄중처벌
  • 신고로 인한 제보자 보복/인사상
    불이익 금지

조사

  • 임직원 비윤리행위 제보는
    윤리경영실에서 조사 원칙
  • 성희롱, 근태불량, 조직관리 등은
    HR에서 사실여부 조사

징계 및 홍보

  • 사안에 따라 전사 또는 부문별
    징계위원회에서 징계 심의
  • 심의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 인사 발령 및 사례 홍보('13. 7月) - 감봉이상 중징계의 경우 실명으로 인사명령 공고 - 위험성 인지, 건전한 기업질서 유지를 위해 징계사례 게시
  • 관련 제도/System개선